뉴스룸

지속적인 소재 개발과 바이오 인재 양성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기업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의 상세내역 확인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 등의 정보를 목록으로 제공하고 있다.

나인바이오팜, 스킨부스터 신제품 ‘리제닌’ 출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 413
작성일 2022-06-28
첨부 file 180271_141499_4934.jpg (73,320 KB, Download : 51)
나인바이오팜, 스킨부스터 신제품 ‘리제닌’ 출시 [첨부 이미지1]

나인바이오팜이 피부 건강과 탄력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되는 스킨부스터 신제품 ‘리제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제닌 부스터는 기존 PN, 엑소좀 등의 스킨부스터 시술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으며, 3종 펩타이드 성분 자체개발 특허 소재로 피부의 수분을 꽉 잡아 속건조를 막고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제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은 고콜라겐 합성 신소재로 피부 재생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 펩타이드’, 엘라스틴 보호 신소재 ‘스테이크 베놈 펩타이드’, 항노화 및 상처재생 효과를 보이는 ‘천연향균 펩타이드’, 강력한 보습 효과 성분 ‘고분자 히알루론산’, 높은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 성분 ‘스위스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비롯해 글루타치온, 아데노신, 아미노산, 비타민 등 핵심성분 9가지로 이뤄져 있다. 

독자적인 펩타이드 개발 플랫폼 기술을 접목, 고효능 콜라겐 합성 신소재인 만큼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재생력을 증대시키며 우수한 상처재생 효과와 피부 보습력을 유지하는 데에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에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톤 개선, 피부 탄력개선, 피부 주름 개선, 피부 재생력 증대, 피부 보습력 유지 등 총 6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칙칙한 피부 톤이나 얼굴의 잔주름, 축 처진 피부 탄력, 울퉁불퉁하고 매끄럽지 못한 피부결이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하다. 

리제닌은 콜라겐 합성, 엘라스틴 증가 상처 재생 관련 독점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독성이나 유해성이 낮은 청분 첨가 시 안전하다고 책정되는 EWG 등급에서 1등급을 인증 받은 성분 포뮬러로 구성돼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한국 국가표준 인증제도 KPLAS 국제 인정 테스트에서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나인바이오팜 관계자는 “4세대 천연물 유래 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피부 재생과 보습 효과가 있는 다양한 유효 성분 중에서도 안전성이 검증된 것 만을 함유해 보다 안전하게 시술을 받아볼 수 있다”며 “수분 부족을 비롯한 전반적인 피부 관리에 있어 리제닌 부스터 시술로 멀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http://www.good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180271